교회 소개

와싱톤중앙장로교회(Korean Central Presbyterian Church)를 소개합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우리 와싱톤중앙장로교회(Korean Central Presbyterian Church)는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그리스도의 한 몸을 이룬 공동체로서 워싱턴 D.C. 교외의 북버지니아 센터빌에 있습니다. 또한, 미국장로교단(PCA)에 속한 교회로, 성경을 하나님의 무오한 말씀으로 믿는 개혁주의 신앙에 근거한 교회입니다.

초대 담임목사인 윤명호 목사님이 1973년 11월 4일에 교회를 설립한 이후로 이원상 목사님과 노창수 목사님이 목회하셨고, 현재 류응렬 담임목사와 많은 교역자가 하나 된 아름다운 동역으로 성도님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우리 교회는 ‘성도를 살리고 훈련해 지역과 세상을 변화시키는 글로컬교회(Glocal Church)’라는 비전으로 예수님의 목회 정신을 따라 말씀, 기도, 전도의 정신으로 한 사람 한 사람을 그리스도의 제자로 세우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비전을 위해 먼저 은혜가 충만한 예배를 체험하고, 다양한 소그룹 모임과 제자훈련을 통해 인격과 성품이 변화되고, 성령이 충만한 그리스도의 제자를 세워 가정과 직장, 세상에서 소금과 빛의 역할을 감당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습니다.

하나님 교회의 내일은 다음 세대에 달려 있습니다. 절대가치가 무너지는 시대 속에 우리 어린이 들과 청소년 그리고 대학생과 청년들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무장시켜 가정에서는 자랑스러운 자녀로, 일터에서는 탁월한 일꾼으로, 교회에서는 신실한 성도로, 그리고 세상에서는 겸손하나 당당한 하나님의 사람으로 하나님 앞에 영광을 돌리는 제자로 세우려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는 예수님을 만나기까지는 결코 채워질 수 없는 마음의 공간이 있습니다. 우리 교회를 통해 예수님을 만남으로 인생의 참된 가치와 의미를 깨닫고 마음의 공간이 채워져 한 번 뿐인 인생에 최고의 행복과 만족이 넘치는 삶이 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