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web@kcpc.org

로그인

아가페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아가페는 한인 1.5세 청소년들의 사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가페의 비전 - 천국의 VIP를 잡아라

청소년들이 당하는 사춘기를 괴테는 “질풍노도의 시기”라고 정의했습니다. 바다를 항해하는 배가 질풍노도- 거센 바람과 성난 파도-를 만나면 어떻게 될까요? 그 속에 긴장감, 흥분, 낙심, 질투 등 여러 가지 엄청난 혼란이 있습니다. 청소년들이 당하는 사춘기를 괴테는 “질풍노도의 시기”라고 정의했습니다. 바다를 항해하는 배가 질풍노도- 거센 바람과 성난 파도-를 만나면 어떻게 될까요? 그 속에 긴장감, 흥분, 낙심, 질투 등 여러 가지 엄청난 혼란이 있습니다. 모험적이며 예측하기 힘들고 어려운 시간들입니다. 이 시기가 지나고 나면 질풍노도는 사라지고 물결 잔잔한 시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질풍노도의 시기에 어떻게 지내느냐가 그 이후의 시기에 엄청난 영향을 미칩니다. 그 다음에 펼쳐질 항해가 참 평안하고 즐거움으로 가득 찬 여정이 될 수도 있고, 또 한편으론 순간적인 잘못된 판단과 실수로 참 가슴 아픈 여정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기에 이 시기를 잘 지나는 것이 참으로 중요합니다.

이 시기가 또한 길지가않습니다. 이것이 좋은 소식일 수도 있고 나쁜 소식일 수도 있습니다. 힘든 시간들이 금방 지나간다는 의미에서 위로가 되고 좋은 소식입니다. 그러나 자칫 실수를 하면 돌이킬 수 있는 기회가 없기 때문에 나쁜 소식이 될 수가 입니다.

청소년 시기를 잘 활용하기 위해서 이루어야 할 가장 중요한 것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다른 것 들은 놓치더라도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것들입니다. 그것은 올바른 가치관(Value System), 자신의 정체 (Identity), 그리고 삶의 목적 (Purpose of Life) 입니다. VIP를 잡아라!!! 청소년 시기에 이 VIP를 올바로 잡으면 사회를 변화시키는 엄청난 힘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세대뿐만 아니라 다음 여러 세대까지 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동안에만 주위에 있는 사람들에게 큰 교훈과 영향을 주는 사람을 위인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죽은 후에도 계속해서 그 영향력이 나타나고 세대를 초월해서 그 교훈과 영향을 주는 자를 위인이요, 영웅이라고 부릅니다.

아가페는 이 중요한 시기에 살고 있는 청소년의 모임입니다. 내일의 영웅들이 자라는 곳입니다. 대를 이어가며 하나님을 섬기며 세상을 뒤바꿔 놓는 일에 하나님께 쓰임 받는 많은 영웅들이 자라나길 기도합니다.

"앞으로 오는 모든 세대에게 하나님의 은혜를 나타내자." (엡 2:7)

 

 

 


Last modified on 금요일, 06 2월 2015 11:53
More in this category: 섬기는 사람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