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 기도편지

선교사 기도편지

제임스 차 선교사 (12/19/2019)

Dear prayer partners,   Warm greetings in the name of Jesus Christ our Lord, the Prince of Peace!  May the Kingdom of our Lord Jesus increase without end.   As 2019 comes to a close, we want to thank each of you for your partnership in prayer and financial support.…

태국 장성균 선교사 (12/16/2019)

   치앙라이 선교소식 치앙라이 선교센터 건축 사랑하는 선교 동역자 여러분께 태국 치앙라이에서 문안 드립니다. 여기 선교지 치앙라이도 추위가 매섭게 찾아왔습니다. 새벽 온도가 44 도 까지 추워져서 상점에 히터가 품절이 되었습니다. 산에 사는 산족들에게는 엄청난 고통입니다. 온수기가 설치되지 않아서 찬물로 샤워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2019 년도 이제 마지막을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저희…

그리스 양용태/김미영 선교사 (12/01/2019)

  하나님 나라 가족들께 드리는 12월  소식   사랑하는 하나님 나라 가족들께, 우리와 함께 하시기 위해 임마누엘 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문안과 소식 그리고 기도 제목을 드립니다.   리더쉽 이양에 대한 소식   사도행전 19장  말씀으로 2019년 12월 선교서신을 작성하며 2019년 저를 돌아보고 2020년을 어떻게 살아야 할지 묵상케 하는 말씀이 됩니다. 제가 속한 한국 WEM 선교부 규정에 정년이라는 제도가 있기에 1955년 생인…

영국 김호정 선교사(11/10/2019)

  우리 주 예수님 이름으로 워싱톤중앙장로교회 믿음의 식구들께 인사드립니다. 런던에서 사역하는 김 호정입니다. 환절기에 건강하시고 평안하신지요? 여기 런던은 옷깃을 여미게 하는 음침한 겨울이 가슴으로 다가왔습니다. 어찌어찌 이렇게 빠르게 시간이 흘러갔네요. 야속스럽기만 합니다. 시간을 잠시나마 잡아 둘 수 있다면......... 여기 간단하게 소식을 전합니다. 기도해주세요.    "Amazing Grace! How Sweet the Sound!"   (나 같은 죄인…

일본 강민숙 선교사 (11/5/2019)

할렐루야!     사랑하는 주님의 이름으로 류 응렬 목사님께 문안드립니다. 일본은 가을을 맞이한 상황에서 아침 저녁으로는 제법 쌀쌀한 날씨입니다. 일본도 12월이면 겨울이 시작되지만 일본의 겨울은 좀 다양합니다. 나라가 남북으로 길게 뻗어져 있어서 북쪽의 북해도나 니이가타 등은 동경에 비해서 많이 춥고 더욱이 겨울은 늘 많은 눈이 내리는 지역입니다.  하지만 가장 남쪽에 있는 오키나와는 겨울이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