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덕 목사
장년6공동체, 가정
815-1250

사무실: 1123호
전 화: 703-462-0234
Office: 703-815-1250
담당사역: 장년6공동체, 가정
Email: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교역자 소개


- 김재덕 목사는 시각장애인 교회를 개척해서 만 40년 목회하시다가 돌아가신 아버지와, 그 이후로 그 교회에서 아버지를 이어서 전도사로서 사역하시는 어머니를 가장 존경하며 목회의 모델로 삼는다.

- 장은주 사모는 같은 대학교를 졸업하였고, 졸업 후 친구가 본인이 섬기는 교회에서 반주자로 봉사하던 아내를 소개시켜주어서 만나 결혼하였다. 1남 2녀의 자녀들이 (예현, 종현, 지현) 믿음의 울타리 안에서 잘 자라가서 참으로 감사하다.

- KCPC에 오기 전에 가장 오래 사역하였던 곳은 Liberty University (Lynchburg, VA) 이며, 10년간 대학원에서 상담 분야의 과목들을 가르쳤고, 현재는 객원교수로 있다.

- 운동은 축구, 배구, 테니스처럼 같이 어울려서 하는 종목들을 좋아한다.

- KCPC 에서 섬기면서 순례의 길을 걸어가는 귀한 성도들과 함께 찬양하고 교제하는 것이 참으로 행복하고 감사하다.

- 좋아하는 찬송가: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 좋아하는 말씀: “마지막으로 형제들아 기뻐하라 온전하게 되며 위로를 받으며 마음을 같이하며 평안할지어다 또 사랑과 평강의 하나님이 너희와 함께 계시리라

Finally, brothers, rejoice. Aim for restoration, comfort one another, agree with one another, live in peace; and the God of love and peace will be with you.” (고후 13:11, ES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