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본 은혜 나눔방은 성도들 간에 은혜를 나누는 목적으로 실명 등록 후 본 교회 등록교인에 한해 글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 목적에 적합지 않은 내용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구인/구직, 렌트, 룸메이트, 매매 등의 광고는 나눔장터 게시판 에 올리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하신후 "새글쓰기" (NEW TOPIC) 버튼을 누르셔서 새로운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가장 좋은 기도응답

More
24 Dec 2016 10:36 #366 by chojames
2017 신년금식 특별새벽기도회 "다시 무릎으로"를 준비하는 마음으로 기도에 대한 성경말씀을 찾아 묵상하던 중 오늘은 유난히도 누가복음 11장 말씀으로 그 동안 나의 기도 생활이 잘 못되었음을 깨우쳐 주셨습니다. 이 말씀은 주님께서 제자들의 요청에 주기도문을 가르쳐 주신 후, 기도하면 좋은 것으로 응답하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과 은혜를 설명하신 우리모두가 좋아하는 말씀입니다. 그런데 저는 그 동안 9절과 10 절 말씀만 붙들고 살았던 것 같습니다. 구하고, 찾고, 두드리고, 또 구하고, 또 찾고….

“내가 또 너희에게 이르노니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구하는 이마다 받을 것이요 찾는 이는 찾아낼 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는 열릴 것이니라.” (눅11:9-10)

하지만, 오늘은 13절에 제 눈이 멈추어 섰습니다. 주님은 말씀하십니다 하나님 자녀인 저에게 가장 좋은 것으로 주시는데 그것이 “성령” 이라고 하십니다. 가장 좋은 것이 풍요롭고, 명예로우며, 건강한 삶 보다 성령 충만한 삶이라고 하십니다.

“너희 중에 아버지 된 자로서 누가 아들이 생선을 달라 하는데 생선 대신에 뱀을 주며 알을 달라 하는데 전갈을 주겠느냐 너희가 악할지라도 좋은 것을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너희 하늘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성령을 주시지 않겠느냐 하시니라.” (눅11:11-13)

똑같은 내용을 마태복음에는 “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 (마7:11) 라고 하고 있습니다. 마태복음에는 구하는 자에게 “ 좋은 것”으로, 누가복음에는 좋은 것 대신에 “ 성령을 ” 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 아버지께 간절히 기도 드리는 자녀들에게 하나님은 좋은 것을 주실 뿐만 아니라 영적으로 가장 좋은 것인 성령을 주실 것을 약속 하셨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기도응답 중에서 가장 좋은 것이 성령임을 깨우쳐 주시니 감사합니다. 성령 충만해야 죄를 깨달아 회개하고, 오직 예수님만을 의지하고, 바른 신앙생활을 하면서 오직 천국에 소망을 두고 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멘

Please Log in or Create an account to join the conversation.

Moderators: syyoonyschaebcho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