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본 은혜 나눔방은 성도들 간에 은혜를 나누는 목적으로 실명 등록 후 본 교회 등록교인에 한해 글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 목적에 적합지 않은 내용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구인/구직, 렌트, 룸메이트, 매매 등의 광고는 나눔장터 게시판 에 올리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하신후 "새글쓰기" (NEW TOPIC) 버튼을 누르셔서 새로운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하나님의 사랑

More
05 Feb 2015 16:56 - 05 Feb 2015 20:28 #125 by lkb0129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은 어떤 사랑인가?

① 하나님이 먼저 하신 사랑이다. 요일4:19에 "우리가 사랑함은 그가 먼저 우리를 사랑하셨음이라." 롬5:8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하셨느니라." 이와 같이 하나님의 우리에 대한 사랑은 우리가 멸망 받아 마땅한 처지에 있었을 때에 먼저 하신 사랑이시다.

② 변함없는 사랑이다. 예수 그리스도는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시니라.(히13:8) 했고 요13:1 "유월절 전에 예수께서 자기가 세상을 떠나 아버지께로 돌아가실 때가 이른 줄 아시고 세상에 있는 자기 사람들을 사랑하시되 끝까지 사랑하시니라. 증거하고 사49:15 "여인이 어찌 그 젖 먹는 자식을 잊겠으며 자기 태에서 난 아들을 긍휼히 여기지 않겠느냐 그들은 혹시 잊을지라도 나는 너를 잊지 아니할 것이라." 말씀 한다.

③ 끊을 수 없는 영원한 사랑이다. 롬8:39 "내가 확신하노니 사망이나 생명이나 천사들이나 권세 자들이나 현재 일이나 장래 일이나 능력이나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

④ 한이 없는 무한한 사랑이다. "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시고 우리 모든 사람을 위하여 내주신 이가 어찌 그 아들과 함께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시지 아니하겠느냐?"(롬8:32) 우리가 멸망 받아 마땅한 죄인 되었을 때에 자신과 자신의 모든 것을 다 내어주시는 이 하나님의 사랑은 이루다 표현할 수 없는 무한한 사랑인 것이다.
Last Edit: 05 Feb 2015 20:28 by lkb0129.

Please Log in or Create an account to join the conversation.

Moderators: syyoonyschaebcho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