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페 소식

아가페 소식

아가페 5K 마라톤

복음을 들고 함께 뛰어요 여름 단기선교를 떠나는 아가페 학생들을 후원하기 위한 5K 단축 마라톤이 지난 5월 28일 열렸다. Cub Run Park에서 출발해 KCPC에 도착하는 이 마라톤에는 더운 날씨에도 어린이부터 장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나잇대의 성도와 지역사회 후원자들이 참여해 땀 흘리며 힘차게 달렸다.   이 행사에 총 377명이 참여하고 126명이 출전해 6,600불이 넘는 선교기금을 모았다. 단기선교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모두 이 마라톤에 출전해 그동안 훈련받은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했다. 현역군인으로 직장 동료를 따라 마라톤에 참여해 1등을 차지한 한 흑인 출전자는 학생들의 섬기는 모습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단기선교를 앞둔 학생들이 이 행사를 통해 팀워크를 다질 수 있었으며, 지역사회 사람들과 선교를 향한 열정을 나눌 수 있었던 의미…

함께라서 행복한 아가페 학생들, 멘토링을 통해 함께 성장합니다

아직 정서적으로 불안정하고 관계 형성에도 서툰 청소년기의 학생들, 이 아이들이 어떻게 하면 서로 수용하고 하나 되는 공동체를 이룰 수 있을까? 교회에 정착하지 못하고 소외되는 학생들 없이 모두가 믿음 안에서 성장하도록 아가페에서 올해 강조하고 있는 것은 “Stick Together” 바로 함께 뭉치는 것이다. 그것을 위해 중점적으로 추진하는 것이 학생들 사이에 멘토링 관계를 맺는 것이다. 아가페의 멘토링은 고학년 학생들이 저학년 학생들을 신앙 안에서 1:1로 멘토링 관계를 맺고 꾸준히 만나는 것이다. 특별한 멘토링 훈련이나 준비 과정이 있는 것은 아니다. 아가페의 오준 목사는 이 멘토링은 또 하나의 프로그램이 아니라고 강조한다. 물이 모이면 흘러가야 하듯이, 부족한 대로 내가 받은 하나님의 은혜를 그대로 흘려보낼 때 하나님이 일하신다는…

아가페 교사 및 봉사자 모집

하나님의 말씀과 사랑으로 섬겨주실 교사를 찾습니다. 한어 중고등부 (Agape 7th - 12th Grade) 문의: 오준 목사 571-606-4078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아가페 여름수양회

출발: 6/19(금) 3:00pm-도착: 6/21(주) 7:00pm장소: Potomac Park Retreat & Conference Center등록: 5/17(주)-6/7(주) $120 6/7(주) 이후 $150

산 제사가 되기를(아가페 겨울 수양회)

한어 중고등부인 아가페는 현재 리버티 대학에서 신학을 공부하는 이강민 목사를 강사로 초빙하여 “산 제사(Living Sacrifice)”라는 주제로 수양회를 열었다. 아가페 부장인 서이삭 집사는 자신이 아가페에서 봉사한 지난 8년 동안 150여 명이라는 가장 많은 학생이 참여한 수양회라며 반가워했다 . 특별히 이번 수양회는 학생 리더들의 적극적인 준비와 계획으로이루어졌으며, 오준 목사와 함께 몇 주 전부터 훈련받은 학생들이 수양회의 조장으로 섬겼다. 찬양과 예배 가운데 여러 학생이 주님을 만나고 하나님을 영접하는 놀라운 일이 일어났으며, 풀타임으로 사역하겠다고 서원하는 학생도 다수 있었다. 학생들은 가장 의미 있고 좋았던 시간으로 기도 시간과 찬양 시간을 꼽았다. 서이삭 집사는 아가페에서 석 달마다 가는 기도 수양회와 학생 리더들을 중심으로 평상시 활발히 이루어지는 기도…